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 올인원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류준열이 선택한 이유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9:26


    >


    요즘 날씨가 그다지 나쁘지 않고 추워졌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자기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예를 들어 시 저처럼 요즘 밸런스 조절에 실패해서 트러블로 고생하신 분 계시나요? 그러면 오늘 이 포스팅 제대로 클릭했어요. 오늘 제가 이 제품을 써서 나쁘지 않아서 피부가 많이 좋아져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


    >


    바로 그 제품은 비오템 옴므입니다! 아쿠아 파워 올인원 제품입니다! 남자의 자존심이라고 내 주변 지인들과 대화하는 비오템 옴므는 남자 피부관리에 최고의 브랜드입니다! 하나하나 연속 세계 1위, 한국에서도 1위 브랜드~군 복무를 마치고 나서 이 브랜드 제품을 쓰고 싶었지만 기회가 없어서 못하고 사용하지 못했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돈을 벌기 시작하면서 여러 제품을 써봤는데, 키메 말로는 비오템이 오니까 정착했어요!


    >


    >


    아쿠아 파워 올인원 프레시 로션, 인도, 젤/200ml/52,000원 ​ 오항시 날 내가 소개하고 있는 비오템, 아쿠아 파워 올인원 프레시 로션, 인도, 젤은 급속도로 피부에 흡수되고 강력한 수분을 보급할 남자 올인원으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이번에 배우 류준열 씨가 비오템 옴므 모델로 발탁돼서 그런지 제품이 더 가치 있어 보이네요.​​


    최근 인기 배우 류준열 씨가 이번 아쿠아파워 올인원을 시작으로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센스있는 패션과 개성이 강한 가면 때문인지 남자.여성을 막론하고 고루 팬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화보에서는 남성미가 아주 느껴지네요! 그래서 비오템 옴므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다음 영상이라도 볼까요? 화보에서도 느껴지는 류준열 씨의 고운 피부결이 눈에 立ちます니다! GQ이미지를 그려 영상바이크와도 당신에게 잘 어울리네요:) 여러가지 이미지를 가진 천상배우라는 소견이 붙네요!


    >


    >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 프레쉬 로션 인젤은 아내 솔리엔 스킨처럼 마지막 로션으로 활용할 수 있는 남성 올인원입니다! 스파클링 젤 제형 덕분에 피부에 착 달라붙자마자 스파클링 텍스처가 터져 상쾌한 기분으로 정예기 인상적이었어요! 그러다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정예기 놀랐습니다.​​​


    >


    저는 남자화장품을 초이스할 때 중요시되는 여러 가지 포인트 중 가장 큰 포인트는 즉석 쿨링감입니다! 민트워터/블루 히알루론TM 함유로 얼굴에 도포하여 사용하는데 쿨링감이 정스토리적! 세안 후 즉시 사용 가능하므로 언제 어디서나 끈적거립니다. 없이 자기관리가 용이합니다.​​​


    >


    자, 그럼 텍스쳐 한 번 볼게요. 아쿠아 파워 올인원젤이 워터리&프레쉬하지만 강력한 수분감 덕분에 제가 가진 다른 브랜드 제품들과 뚜렷한 차별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산뜻한 민트향 쿨링과 빠른 흡수! 역시 비오템 옴므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상으로 텍스쳐를 볼까요?​​​​


    >


    >


    >


    손바닥에 펌핑하여 바르는 것보다 얼굴볼/이마/턱으로 나누어 바르면 고르게 흡수됩니다! 바르고 나서 느낄 수 있는 건 충분한 수면감, 빠른 흡수력 마무리는 산뜻한 쿨링까지! 아, 잊어버릴 뻔했어! 비오템 옴므라는 타이틀에 어울리는 이향! 무엇 하나 빠질 수 없을 것 같아요. 프레쉬하면서 수분감에 다시 한 번 감동하네요!


    >


    깨끗하게 세안 후, 얼굴 전체에 발라 주었습니다! 깜짝 놀랐잖아요! 피부결이 한번에 정리되고 피부톤도 좋아진게 사진이라도 느껴지지 않나요? 제 주위에 같이 관리할 동료들에게 모두 추천해 주었어요! 그중에서 몇몇 녀석은 쓰고 있는데, 왜 목하 가르쳐주냐고 하더군요!


    >


    >


    >


    약 2주 정도 사용했습니다. 최근에 출장갔을 때도 가져갔었는데요! 요즘처럼 환절기에 피부 트러블에 강하고 자신이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는데, 남성 올인원 비오템 옴므 아쿠아 파워 제품을 사용해 자신의 고민 해결이 한방에 되었습니다. 건조가 걱정됩니다.저처럼 가끔 제 트러블 때문에 고민이시면 저처럼 속시원하게~ 고민을 해결해주세요! 남성 올인원 비오템 옴므처럼:) ▶▶비오템 알아보기 클릭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