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넷플릭스, 재회한 두사람, 점점 더 재밌어지는 : 아웃랜더 시즌3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4:22

    ​​


    >


    ​ ​ 아웃렝도시ー증 4까지 다 봐서 기다리고 있지만 그 검토는 아직 시즌 3...너무 집중하고 고정된 주행하고 있으면, 리뷰를 하는 것도 잊어 버렸다.스포일러가많이있는/줄거리>모든스토리가적혀있는글입니다.​ ​ ​ ​ 아웃렝도시ー증 3은 정말 관 심로우하면서도 군색한 에피소드가 냈다.뭐..시즌 1부터 시즌 4까지 초조하지 않은 에피소드는 없지만, ​ ​ ​ 시즌 3는 헤어진 제이미&클레어 커플이 어떻게 재회하는 지역시 끊이질 않았어요 없는 시련을 극복하는 스토리입니다.이 커플에게 시련은 없었던 건 아니지만, 이번에는 정말 죽으면 어쩌나 하면서 봤다. 제이미가 카로든 전투에서 살아남은 것을 알게 된 클레어는 제이미에게 가이미하고 모험을 했어요. 제이미에게 새로운 소가족이 있을지도 모르고, 아니면 못 찾을지도 모르고, 그렇지 않으면 다른 시대로 갈지도 모르는데 단지 제이미를 다시 맞이한다는 감정만으로 용기를 냈어요.정말 사랑의 힘은 대단하다고 생각해.​ ​ ​ ​ 플랑크는 하항시 저로 진행했지만 시즌 3에서 앙그와잉고 있는 것이 아니라 프랑크와 어떤 부부로 지냈는지 왜 행복 아니었던가, 중간 중간 화면이 바뀌면서 스토리를 진행시킨다.플랑크, 불쌍한 남자다.


    >


    그리고 클레어와 제이미의 귀여운 딸 브리에기나.브리에기나를 사랑했던 이 남자, 내용도 시작된다.그냥 잠깐 나오는 역할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시즌 4까지 계속 나오는 중요한 인물이었다 흐흐브리에기나에게 사랑 고백을 하지만, 차이는 불쌍한 남자.그러나 브리에기나 이 사람을 사랑하는 궁.​ ​ 1개, 단심 민들레의 로저.하지만 난 로저의 성격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아..약간 뭐랄까... 브리에기나를 정스토리 생각해주는데 내가 보기에는 좀 강요하는 게 있어...? 아무튼 내가 별로 신경 안 쓰는 성격이라 그런지 이 캐릭터에 익숙해지지 않네.​​​​​


    >


    카로돈 전투 이후 때때로 많은 세월이 흘렀다.어린 소년이었던 퍼거스이가 이렇게 나쁘지 않게 성인이 되었으니 예상치 못했던 일이었어 잘 컸으면 좋겠어, 퍼거스


    >


    ​ 20년이 지나도 거짓 없이 거의 변화 없는 지에볼 쓰고 인쇄업자가 되기 전에 클레어가 떠난 뒤 껌 옥센 활을 하고 영국군'존 윌리엄 그레이'의 도움으로 어느 귀족의 하인으로 있었다.클레어 이야기는 다른 여자를 사랑하지 않았지만 어쩔 수 없는 귀취가 찾아오고 아들까지 갖게 된다.아들이 내 아들이 아니라 몰래 아버지로서 지켜줘야 했다.... 하지만 아들이 어느 정도 크게 과인이 되어 그 집을 떠나서 과대하게 되고, 인쇄업자로서의 자리를 굳히고 살아간다.나의 이제 잘 평범하게 살아간다고? 잠깐 말했지만 역시 지나치지 않았다. 반역이라고 할 수 있는 빌라? 같은 것을 만들면서 몰래 배포한 나의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던 나의 앞에 클레어가 또 과도하게 발견되어 그들의 험난한 생활은 새로운 시작이 되었습니다.서로 미치도록 바라던 사랑하는 사람을 다시 만과시키게 됐지만 클레어가 이미 지나감으로써 문재가 태어났다.​​​​​


    >


    리얼리... 리얼리? 본인도 스포를 보고, 리얼리가 제이미 와이프로 본인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내 눈으로 본 사람은 화가 본인이었다.얼마간의 시간이 지난 클레어를 죽이려고 했던 리얼리와 재혼할 수 있다니 말도 안돼!! 물론 몇달도 안되고 서로 몸과 마음이 통하지 않았어.그렇다고 해도 제이미와 리얼리가 법적으로 부부라니.이것은 정예기 클레어가 완전히 화를 낼 만해. 클레어가 본인이라는 것을 듣고 리어리가 와서 발포했어. 절대로 내 남편을 빼앗길 수 없대.클레어가 아니라 제이미가 총에 맞았지만 주인공이라 죽지는 않았지.​​​​​


    >


    ​ ​ 이혼하기 때문에 리어리에게 주는 합의금을 말리 요은하볼 쓰고, 시즌 2에서 봐둔 어느 섬의 보물을 가지고 나오기로 했어요.팔을 다쳐 더 이상 갈 수 없어 조카 이안이 바다를 헤엄쳐 갔다(에고이언 사진이 없네/미안, 작은 이언) 평탄하게 하나가 끝나면 아웃랜더가 아니다.그 작은 섬에서 보물을 찾아 온 이안이 해적인지 노예상인지에 붙잡혀 끌려갔다.이안의 어머니이자 이제 나의 누나인 제니에게 이안을 돌봐준다고 말한 지 얼마 안 됐는데.


    >


    ​​


    >


    재기와 클레어는 이안을 구해 배에 올랐고 그들과 늘 그랬던 것처럼 퍼거슨도 함께 탔고 퍼거슨의 애인인 리얼리의 딸 마서리도 함께 탔다.퍼거스, 마살리의 결혼 제의는 허락하지 않았지만 어쩌다 결혼을 허락하게 됐어. 퍼거스 축하해! 이 방안을 찾아 서인도 제도로 향하는 험난한 길.서인도 제도로 가는 배에서도 또 과인... 하마터면 죽을 뻔했던 에피소드가 과인이 되었다.원하는 대로 불지 않고 바다 한가운데 덜커덩 멈추었나.전염병 때문에 수많은 선원이 죽어간 영국군 배에 클레어가 의사로 점재된 것인가.그리고 그 영국군 선장이 클레어를 납치(?)했다.클레어가 배에서 바다로 뛰어내린 1개. 등 등 등... 그렇긴 이것만 해도 거의 말하고 있는 것 같아.​​​​


    >


    어떻게 이렇게 다시 만날 수 있지? "이들은 미친 인연입니다" 정도로 클레어가 있는 이 외딴 섬에 제이미의 배가 착륙했고 두 사람은 기적적으로 재회했습니다.​​​​​


    >


    서인도제도에 도착한 클레어와 제바를 건너다니다 죽은 줄만 알았던 게하날리스를 만났지만 게하날리스는 칭구였던 당시의 게하날리스가 아니었다.스코틀랜드의 미래는 예언자에 따라 변하려 하고, 이미 클레어의 딸 브리아 본인을 알게 된 그렇게 해서 브리에 본인을 죽이려 했다는 것을 클레어가 알고, 결국 게하나리스를 죽이고 만다.조카 이안도 당연히 구해냈고 얘기죠.내가 전체적인 내용을 다 읽었는데 이 내용을 알아도 아웃랜더를 직접 보면 답답하면서도 응원하게 될 것이다.


    ​ 시즌 4까지 본 것으로 곧 시즌 4줄거리도 쓸께.ㅎㅎ시즌 4는 믹크에서 터를 잡고 살아가는 두 이야기와 부모를 찾고 싶습니다. 여행을 한 브류아링이 와인 그래서 사랑하는 브뤼얼린이 와인을 쫓아다닙니다.슬립을 하다 죽을 위기에 처한 로저의 얘기다.​​​​


    넷플릭스 미드 아웃렝도시ー증 3​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