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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보다 자율비행자동차??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3:37

    안녕하세요 세정입니다.~ 얼마전이었나요?사고를 낸 대통령이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를 방문했고 현대자동차입니다.직원들을 격려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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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재인 대통령은 삼성 전자의 디스플레이 협약식을 방문한 뒤 즉석 현대 자동차의 조사소를 방문했다 이는 매우 이후 지금까지 경제에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었지만, 조국의 사태이니, 현재 최악의 한국 경제 정세에서 지지율이 급락하자 눈을 경제로 바꾼 것으로 판단됩니다.그래도 당장이라도 신경쓰는 척은 해서 정말 다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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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재인 대통령은 남양주, 현대 차 연구소에서 향후 경제의 움직임을 나서라며 연설을 갖고 향후 국정 운영의 초점을 산업의 곳 곳의 경영 활성화에 힘을 쌓는 발표하욧움니다 ​ 정 이야기, 그렇게 된다면 좋겟움니다 ​ 제발 그러세요!!제발 부탁 드립니다!! (울음) 늘 일자리 대통령이라고 이야기만 하지 말고 요즘도 꺼놓은 고용전광판을 다시 켜서 경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부탁이니까...


    ​ 현재 행정부가 적극 육성하려는 산업은 몇 종류가 있는데, 대표적인 산업으로서는 소프트 뱅크 손정의 회장이 3번 생선회로 간 AI와 미래의 음식의 수소 전기 자동차와 자율 주행 차에요.다니는 AI의 경우 4차 산업 시대를 선도하는 필수적인 분야로서 이 AI의 육성 정도로 쟈싱라의 운명이 좌우 되어서 정말 중요한 산업 이프니다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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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대한민국의 AI 육성은 거의 전무한 상태입니다. ​ 그 사람 신 마 영향력 있는 손정의 회장이 AI 3번 외치고 간 덕분에 요즘 약간 이쟈싱마 관심을 갖고 있는 실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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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의 미래에는 각 행정부간에 성능의 AI가 있느냐에 따라 본인의 존망이 달려 있습니다.인간도 천재와 하나 반이 경쟁하면 상대가 되지 않는 것처럼 AI에도 성능의 차이는 분명히 존재합니다.그 성능의 차이가 국력이 차이가 나는 것은 분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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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요즘 자연스럽게 빅데이터가 아주 중요해진 상태이고 역시 스토리가 다른 곳으로 가는데... 어쨌든!! 현재 정부는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를 방문하여 약 8년 후부터 모든 고속도로에서 완벽한 자율주행을 할 수 있도록 자율주행차를 적극 육성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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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밤하늘을 본인은 자동차 개발도 적극 육성할 계획이라고 하는데, ​ 이 9월 30일 현대 자동차는 도심의 항공 모 빌러티 개발을 이끌uam사업부를 신설하고 믹크 항공 우주국 NASA출신의 신 김재원 박사를 부사장으로 뽑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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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직전기차,수소차,자율주행차의시대가오지않았는데많은글로벌기업들은이미낮낮에항상자신감을갖고있는자동차를준비하고있죠.정의선 현대차 부회장도 완벽한 자율주행자동차보다 항상 낮은 자동차를 가장 상용화할 수 있다는 스토리로 주목받았습니다.이렇게 스토리를 한 이유는 낮에 내려서 항상 자신의 차는 불가능하지 않은 기가 가능한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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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곳 다직무 시대가 바뀌고 과학기술의 발전 속도는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빨라지고 있기 때문에 자율주행을 연구하다 보면 자율비행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의 동시에 개발이 가능할 수도 있는 만큼 과학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과 과학기술의 속도가 얼마나 나쁘지 않겠는가. 빠른 이유는 한반도의 역사가 5000년이 넘으며 이 수많은 세월의 발전 속도를 보면 지금의 인류 문명은 정내용 급격히 변경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불과 한 00년 전에 우리는 조선이란 나쁘지 않게 살았고 자동차가 아니라 마차에 타고 다녔습니다 ​, 불과 한 00년 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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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런데 최근 과학기술을 보면 그 과학 발전의 속도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맑은 하 한 산 것 같은데를 나쁘지 않아는 자동차가 나쁘지 않아 오는데 10년이 걸리지 않을 것으로 보고 우선 그렇게 되면 우리는 그 변화에 빠르게 적응해야겠죠.항상 그렇듯이, 차가 좋지 않을 때 삶이 어떻게 변하느냐 하는 것입니다.미국에서도 역시 항상 그랬듯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 차가 금방 나빠질 것이라고 생각하며 수많은 조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비행 수단은 크게 2가지입니다. 비행기와 헬기지만 이 2개 비행 수단은 도시 내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행기의 경우, 활주로가 없어 사용할 수 없고, 헬리콥터는 매우 시끄러워서 도시 내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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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므로 도시 내에서 uam 도심 자율 비행이 되려면 몇 가지 필수 기술이 필요하다. 제1의 필수 기술은 즉시 수직 이착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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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행기의 경우 활주로를 달려 날아가야 하지만 도심에서 사용하는 자동차가 주공을 날기 위해서는 수직이착륙이 가능해야 합니다.역시 도심지 자동차에서의 비행에는 매우 높은 자동화 수준이 필요하죠. 만약 하늘을 나는 자동차가 탄생한다는 것은 사람이 조종을 하지 않는다는 의미가 있습니다.만약 자율 비행 자동차를 사람이 조종한다면 상상 못할 하나가 1개 있어 인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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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완벽한 자동화 소프트웨어와 관제 시스템이 완벽하게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3번째로 필요한 기술은 즉시 분산 추진 기술은 대형 추진 장치 대신에 소형 추진 장치를 분산 칠로 배치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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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것이 필요한 이유는 소음 때문이다 비행기의 큰 추진 장치는 힘은 좋을 수 있기 때문에 소음이 너무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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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나 작은 추진장치를 분산해 설치하면 그 소리는 훨씬 줄어들죠? 간단하게 드론을 보시면 알 수 있어요.이 분산 추진 기술이 uam 비행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이다.또 다른 기술로는 베터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밝은 아래, 언제나 그랬듯이 난다는 것은, 땅을 달리는 것보다 정확하게 많은 에나지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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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다가 매연 등 환경오염 문재가 육지를 달릴 때보다 더 중요해질 수도 있습니다.그래서 당연히 친환경이어야 하고 친환경이 아니라면 배터리가 발전해야 한다.그럼 uam 도심 자율 비행은 어떻게 상용화될까요?의 전문의들은 자율비행자동차가 상용화되기 전에 가장 먼저 몇 개가 상용화된 후 자율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NASA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총 3종류의 사업 모델이 유력하 ​ 가장 가장 가장 이미 니시 상용화되는 uam은 바로 무인 배송 시스템입니다.다니는 드론과 같은 무인 배송 시스템이 가장 활성화 됩니다.싱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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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인배송에는 이러한 드론을 관리하는 관제시스템이 필수이며, 미국 연방항공청과 nasa는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는 무인항공기 관제시스템을 개발중이며, 먼저 개발의 마지막 단계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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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ASA는 2027년에는 무인 항공 배송이 가능할 것이라고 보고 있어 2030년이면 이익이 바루 셍후와루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슴니다 2번째로 상용화되는 uam은 즉각 AIR metro입니다. 에어메트로는 내용적으로 간단하면 항공 대중교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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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중교통은 이미 정해진 노선과 정해진 일정에 맞춰 움직이기 때문에 자율비행자동차보다 관리가 쉽고 가장 먼저 상용화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볼 때 에어 메트로로 출퇴근할 경우 그 출퇴근 때 때 로이 혁신적 1정도로 단축되기 때문에 장거리 통근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요즘 행정부가 그렇게 말하는 집값 사고도 자연스럽게 해결될지도 모르겠네요. 오가든의 매일은 무인비행 자동차 uam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무인 비행이 가능하면 정 이야기 4차 산업이 코앞에 온 것 같아요 우리는 미래를 반드시 준비해야 합니다.왜냐하면우리가어려워질수도있기때문입니다.​ 미래에는 많은 1자들이 사라지거나 환경 뵤은쵸은로 거기에 적응하지 못한 사람들이 많은 어려움이 경험하기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미래를 이제 준비하지 않으면 나중에 실패할 수 있고 준비는 못해도 흥미를 갖고 대비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고, 거의 매일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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