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헨리 카빌 위쳐 드라마 찍기 이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0:04

    안녕하세요 게이다 뉴스의 두유입니다이 소식은 우이쵸 3의 관한 소식이다.​


    >


    인터넷 후릿크스도라마우이쵸의 게롤토우 역을 맡은 헨리 카빌이 위 조 드라마 촬영 전부터 위 조 3을 250시간 이상 플레이를 했다고 인터뷰를 하고, 대부분의 게이머들에게 화제가 됩니다. 이번 위처 ドラマ드라마는 별로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지만 헨리 카빌의 게롤트는 감탄할 정도로 닮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헨리 카빌은 과거 슈퍼맨과 저스틴스리그를 찍었고 마지막 슈퍼맨이었기 때문에 현재도 많은 스토커와 파파라치와 격투중이라고 한다. 그 헨리 카빌은 슈퍼맨을 찍은 후 오랫동안, 파파라치를 피하려고 집에 있어 당시 위 조 3을 플레이했다고 한다.​


    >


    역시 작품을 더 몰입하고 파고들고 싶어 소설까지 읽게 되었고, 또 하나의 세계관을 탐험하는 소견이 있었다고 한다.


    위에 말했듯이 드라마의 위처 자체의 평가는 그리 좋지는 않지만 헨리카빌의 연기는 진짜 이야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과거의 위처드 라마를 제작한다는 소식에서 헨리 카빌이 자신이 하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었는데 실제로 캐스팅이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