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수술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3:21

    안녕하세요. 당일에는 제 아내로 인해 접한 편도염 수술 후 음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어떤 나쁘지는 않지만 나쁘지도 않고 피곤하거나 안 좋을 때 불고 염증이 생겨 고통 받고 음식도 제대로 먹지 못해 결국 병원 신세를 질 수밖에 없는데요.어릴 때는 깊지 않고 수술하기도 편하고 힘들지 않지만 성인이 되고 나니 깊고 수술도 쉽지 않습니다.또 어릴 때는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 등을 막는 역할을 하지만 어른이 되면 없어도 되는 존재가 된다고 할 수 있다.그 넣으면 수술을 해서 잘라내도 다시 생기고 평소에 관리를 잘 하는 것이 최선의 방책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


    제 아내는 키노시타 수술을 하고 1개월여 만에 되는데 입술의 중국이 다 깨져서 이 스토리도 제대로 못하고 음식도 먹는 것이 힘들고 고생하고 있습니다.여기를 지나고 나서 생각해 보면, 대학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대학 병원은 병실이 붙어 입원한 날이 하루밖에 없어서..그래도 한 31정도는 입원을 하면서 치료도 받고 휴식도 취하고 해야 했지만, 처음이라서 실수를 하고 이수리 있습니다.누가 이렇게 아이를 하더라구요.


    나는 가족이 서울♡병원에서 수술을 받았다고 꼭 말했기 때문에 수술 전부터 입원실은 모든 인간에게 해달라고 했지만, 할 수 없다고 대답할 것이다.수술의 오늘도 병실이...오항시웅은 거의 최초인 방 자신이 왔네요. 하는 이야기 정도로 따르고 그러면 2방에서도 의뢰하고 간신히 방을 잡은 일이 있었군요.왜···첫인실은 힘들지 않을까요?하루 입원비가 46만원 정도가 된다고 무슨 호텔도 없는데, 스토리도 안 되는 소견을 하고 굳이 피하고 2을 잡고 있었습니다.


    제가 돈이 넘쳐 어쩔 수 없을 정도라면 어떻게든 쓰겠지만, 이건 정말 흔한 이야기입니다.


    >


    우여곡절 끝에 편도염 수술을 마치고 두 사람 병실에서 하루 머물며 다시 집이 있는 고창에서 온 것, 고창에는 종합 병원 에이 비 인후과가 없어 입원이 안 된다 위 나무 생각가에서 약을 먹고 먹음 식은 죽과 아이 스크림 정도에서 지냈는데 상태가 더 자신 안도는 없는 계속해서 힘들어 아프게 만들 뿐이네요.


    그래서 가령 시 자신과 고창병원 외과에 가서 진료를 받고 입원하는 줄 알았는데 다행인지 모르지만 상태가 너무 심하니 입원하라고 할 것이다.이게 좋아지는 건가 어쨌든, 지금 막 입원해서 천천히 치료를 받기 시작했기 때문에, 며칠 있으면 좋아질 거라고 생각하면서 기다려 보려고 합니다.


    >


    그래서 저는 병원 가까운 곳에 있는 본죽에 와서 편도수술을 해서 목넘김이 좋은 것을 추천받으면 이 사용하는 소고기 죽으로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베이비 푸드에서도 자신 있는 메뉴라고 추천해 주셔서 주문을 하고 기다렸습니다.


    >


    기다리다 심심해서 여기저기 본주점 내부 사진도 찍어봤어요.


    >


    제 바로 앞에 메뉴가 붙어 있습니다만, 노안이라서 잘 보이지 않네요.


    >


    그리고 테이블에 있는 메뉴를 봅시다.


    >


    음.. 제가 좋아하는 메뉴가 아래에 있네요 낙지김치죽이라는 숙취에도 딱 맞는 메뉴입니다.


    >


    각 시에 사주는 메뉴는 소고기와 야채죽이 바로 이것입니다.


    >


    편도염 수술을 받았기 때문에 먹는 소의 맛있는 음식이, 깔끔한 소의 맛있는 음식과 붉은 색소의 맛있는 음식은 삼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서요.그러나 섭취는 힘들어도 계속 먹는 것이 빨리 회복되는 비결이기도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말도 힘들지만 여러 번 적응하는 훈련이 필요합니다.유아스크림처럼 차가운 것은 계속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껌 씹는 것도 좋은 비결인걸요?


    >


    당 1은 병원 소프츄이이 맛이 없는 관계에서 봉쥬크·고창(쵸은라북토・코챠은점에서 쇠고기 야채 죽으로 입맛을 돋구어 줄까 생각한다.


    맛있게 먹고 고맙다는 sound를 들어야겠네요.혼타케에서도 본 오더라는 앱을 사용하여 신속하게 기다리지 않고 가져갈 수 있는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습니다.지금은 웬만한 것은 전부 앱을 사용하면 점점 편해지는 세상이 오고 있음을 실감합니다.굳이 서울까지 가지 않고 가까운 곳에서 수술을 받았어도 좋았을 텐데 고생을 한 것 같아 후회가 되는 경험이었습니다.광주에 있는 자신의 전주에서 병실이 있는 곳에서 수술을 하면 나의 아내가 고생하지 않도록.... 경험을 쌓았다고 생각하고 다른 분에게도 알리고 싶은 감정에 앞뒤가 맞지 않는 포스팅 했으니 이해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