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항공 마1리지 사용의 가장 좋은 예,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7:58

    계속 포스팅 하고 기다리던 항공사의 말 1리에서 분을 마침내 거두어 봅니다.우리 잇는 님도우룬 1리에서 모아 놓은 것 있으면 제대로 써라,^0^​ 혹시시, 편도 신공과 도우루오보쇼쯔 저요?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우리과인라 대표국적기 대한항공과 아시아과인항공은 한국에서 스톱오버를 하면서 이원구간 발권을 할 수 있습니다.이 원리를 이용하지 말1리에서 발권하는 것입니다.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검색해 보겠습니다.아지아그와잉눙 1리에서 비즈니스석 찾는데 힘듭니다.글보다는 직접 읽는 것이 이해가 일찍 일어나서, 발권 장면을 캡처하는 것을 보고 알아보겠습니다"(스프렝스토리ー, 너무 길어요)​ ​ ​ 아, 마 1리에서 항공권이니까 1리에서 공제 표를 확인하세요.


    한가지 단, 유럽 항공권을 검색해 보겠습니다.사실 마하나리지를 어떻게 모아서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개인의 생각과 정세에 따라 다르지만 마하나리지는 최대한 유럽에 나쁘지 않고 미국 등의 장거리 비행에 비즈니스 이상의 반에서 사용하는 것이 효율이 좋습니다.가까운 하나봉이 나쁘지 않아요 6시각 전후의 동남 아시아는 최근 너무 저가 항공도 많고 견딜 만은 하기 때문입니다.유럽이 나쁘지 않아요. 미주처럼 10시각 이상의 비행에서 식사도 2번 잘 먹고 그 나쁘지 않는 다리 뻗고 가려면 국적기가 더 편하고, 가능하면 더 좋은 자리가 좋을까요 ^^ 과연 얼마나 나쁘지 않으니 이득이 있을지 계산해 보겠습니다.


    >


    내가 검색할 펜팔 셀로 본인의 항공권을 같은 날 왕복 편 따지면 약 350만원 정도입니다.편도 기준으로 생각하고 절반에 본인 더하면 175만원 정도로 생각하면 될까요?네, 1단이라고 생각하면서 계산하고 봅시다.;​ 이는 말 1리에서 가치를 1야드 1에 15원으로 계산할 아이, 매년 져서 펜팔 셀로 본인의 왕복 항공에 필요한 1리를 62500야드 1리(편도 기준)을 돈으로 환산하기는 조금 무리가 있지만,입니다.굳이 따지고 보면(62500×15=937500세금 포함 약 100만)1리에서 발권 시 약 100만원 정도로 생각됩니다.말 1리에서 발권하는 것이 더 이익일까요?


    >


    같은 일정으로 이코노미석으로 검색해 보았습니다.​ 현금 발권 시 989000을 반으로 나 누구, 약 50만원으로 계산할께요. 일반석의 경우 35000마일리지(편도 기준)이 필요하다.같은 비결에서 계산을 하고 보면 약 60만원 이프니다니다.이코노미석은 외려 마일리지 발권이 손해죠?


    사실, 정확한 계산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약 60%의 정확도가 될 거에요.)편도 기준 발권 시 왕복의 반이라는 것은 스토리도 안 되고 내가 본 날짜에서 제 해당하는 금액입니다.더 내 이미 1야드 1리에서 15원에도 힘들어요.(1야드 1리에서 15원에 관한 내용은 다음에 또, 포스팅을^^)​에도 불구하고 굳이 말 1리를 쓰기 위해서는 비즈니스에 타는 것이 이득이라고 설득시키고 싶고 그 그와잉마 가능한 방법으로 비교 정리했습니다.어쨌든 비즈니스 석에서 유럽 항공권을 검색합니다.그럼 처음부터 시작합시다(시작입니다)~)​ ​ 편도 신공의 장점 1. 항공권을 더 얻을 수 있어!


    >


    인천~펜팔 셀로 본인 편도 항공권[62500야드 1리에서]평수기 기준 비즈니스석


    >


    삿뽀로-인천 편도 항공권[22500마일리지]평수기 기준의 비즈니스 클래스.이 편도 항공권 2개를 일로 정리하고 발권합니다.


    >


    대신, 앞서 이야기 했듯이 한국에서 스톱오버가 되도록 다른 과인라에서 여정을 시작해야 합니다.하나본- 한국-바르셀로나의 여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같은 육지인 동북아-동북아-동남아-동남아 등의 여행은 불가합니다.다른 육지에서만 가능합니다.​​​


    >


    하나단,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보그다스 예매 후 다구간 여행으로 검색합니다. 삿포로-인천-바르셀로나에서 검색해 보겠습니다.


    >


    짜고 62500야드 하나임.즉 삿포로-인천 표는 무료가 되는 셈입니다.동북아시아한국동남아시아와동북아시아-한국-유럽을 선택하면, 마하나리지 추가공제가 없습니다.동남아-한국-유럽을 선택하면 추가 공제가 있습니다.12500맛하나리지 정도입니다.동남 아시아 비즈니스 편도가 35000맛하나리 지인을 교은헤하으면 괜찮나요?바르셀로나에서의 여행이 끝날 수는 없기 때문에 돌아오는 여행도 필요하다.​


    >


    바르셀로나, 인천, 홍콩에서 골라봤어요.


    >


    역시, 62500맛하나리지이다.​ 원래는 쵸쯔쵸쯔우오루 첫 6개~25한개, 인천~펜팔 셀로 자신-인천을 첫 25000맛하나리지에서 끝난 여정인데 ​ 같은 맛하나리지에서 공제 조건으로 4월 2최초 하나 삿포로- 인 쵸은쵸쯔쵸쯔우오루 첫 6개~25한개, 인천~펜팔 셀로 자신-인천 2020년 2월 2최초 하나, 인천, 홍콩 여정을 만들 수 있는 슴니다.1년에 2회 이상 여행하고 있는 분은 정, 인정이 재주에 좋은 비결입니다. ^^ 물론 지난 여정인 인천-삿포로 간 여정인 홍콩-인천편은 별도로 예약해야 한다.요즘은 저가항공도 많고 특가항공도 많아서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 편도신공의 장점은 하나뿐이 아닙니다.더 좋은 장점이 있지만 글씨가 길어져서요.ᄏᄏᄏᄏ그것은 이 강일에 이어서 씁니다.​


    사실, 이게 별로 어렵지 않은데, 글로 보면 또 복잡해요.그래서 영상도 만들어 봤어요.한번씩 보시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